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노트북 파우치]각인 맥북 파우치, 아이패드 파우치 라이트피플

by 꾸뷰 2021. 8. 22.
반응형

국민 맥북 파우치, 라이트 피플 13인치 맥북 파우치(화이트 실버)

안녕하세요 꾸뷰 입니다! 유튜브에 맥북 파우치, 아니면 맥북 언박싱 검색하면 많은 분들이 라이트 피플의 맥북 파우치와 포켓 파우치를 함께 사용하시더라고요. 처음에는 맥북 파우치랑 포켓 파우치랑 따로 들고 다녀야 할 것 같아서 불편하겠다.라고 생각했는데 저는 백팩을 사용해서 그런지 따로 되어있는 게 편하겠더라구요. 백팩에는 노트북 넣는 곳이 따로 있잖아요? 그러다보니 최대한 얇고 가벼운걸 찾게 되었고, 아무래도 파우치가 따로 있는게 편하겠더라고요! 고민하다가 샀는데 괜히 고민했네요. 맥북이랑은 너무 잘 어울리고, 그냥 애플에서 출시한 아이템 마냥 찰떡이에요.

 

라이트피플 13인치 노트북 파우치, 포켓파우치 화이트실버

라이트 피플 노트북 파우치, 포켓 파우치 이미지(선물하기에도 좋아요)

라이트 피플의 노트북 파우치와 포켓 파우치입니다. (가격은 네이버 쿠폰 받아서 맥북 파우치 12,500원+포켓 파우치 5,800원+배송비 3,000원에 구매했어요. 각인 추가는 6,000원입니다. 저는 각인은 안 했어요ㅎㅎ ) 포장지부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지인들에게 선물할 때에도 포장 따로 필요 없이 배송 종이 숑 떼어버리고 따로 포장 안 하고 선물해도 좋을만한 포장이지 않나요. 버리기 아까워요 너무 귀여워서. 아니면 친구 집으로 바로 배송해도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또 좋았던 건 이렇게 지퍼백으로 포장해서 왔는데요. 이 지퍼백도 활용이 가능할 것 같아요. 펜 굴러다는 거 많은데 넣어두려고요. 그리도 선물할 때도 뭔가 저렴하지만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어서 너무 깔끔하고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저한테 선물한 건데도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쓸 때 없는 말이지만 맥북 아이템 사는 건 너무 즐거워요. 맥북을 사고 잘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데 그냥 가지고 있는 것 만드로도 기분이 좋더라구욬ㅋㅋㅋㅋㅋ

 

라이트피플 맥북 파우치, 포켓 파우치 상세 이미지 입니다.
라이트피플 맥북파우치, 포켓파우치 맥북이랑 같이

라이트 피플 맥북 파우치, 포켓 파우치 총평

아래 동영상 보시면 포켓 파우치인데 박음질도 깔끔하고 실밥도 나온 게 없어요. 다른 디테일 컷 보셔도 전혀 그런 거 없고, 마무리가 진짜 깔끔합니다. 노트북 파우치 정말 귀여운 아이템들 많은데, 일단 지퍼로 되어있는 건 위에 지퍼에 흠집이 난다는 글을 보고 바로 포기했답니다. 이거 말고 제가 사고 싶었던 건 거치대로 함께 쓸 수 있는 노트북 파우치였는데(거치대 사용할 경우 열 배출도 잘 되고 손목이 아프지 않은 각도를 유지해 준다고 해서) 밖에서 노트북을 할 때는 오래 사용하지 않을 것 같고, 노트북 거치대를 따로 구매하는 것이 기능적으로도 가격적으로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노트북 파우치 겸 거치대는 각도 조절이 2가지 정도 되지만 사람마다 손목 유연성도 다르기 때문에 미세하게 각도를 조절해 주는 거치대를 따로 구매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아 그리고 다른 노트북 파우치에 비해 저렴한 것 같아요.(각인을 하지 않을 경우에) 각인해도 제품에 비해 저렴한 것 같아요. 만원대 인데 이렇게 박음질에 신경 쓴 제품은 많이 없을 것 같네요. 이 파우치가 더러워지면 또 라이트 피플에서 구매할 것 같아요.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들고 깔끔하고, 무게도 가볍도, 맥북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그런데 다른 노트북과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정말 없는 아이템입니다. 

 

이런 거 돈 받고 써야 할 것 같은데 아쉽네요. 블로그 성장해서 좋은 아이템들 돈 받고 사용하고 싶네요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