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해운대 맛집] 유루유루 해리단길 파스타, 오믈렛 맛집(주차, 영업시간)

by 꾸뷰 2021. 8. 17.
반응형

해리단길 유루유루(해운대, 해리단길 파스타 맛집)

안녕하세요 꿀뷰 입니다!

해리단길에는 파스타 맛집이 정말 많은데요! 그중에 저는 유루유루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파스타집인가? 일식집 인것 같아요 ㅋㅋ

유루유루는 돈까스, 가지 튀김, 파스타 종류는 판매하는 아기자기한 식당 이랍니다!

 

해리단길 맛집 유루유루 정보

1. 매장위치 : 부산 해운대구 가락국수 1로 66 2층 유루유루

2. 매장번호 : 070-7677-0425

3. 주차 : 주차와 예약은 불가능하네요 ㅠㅠ 

4. 영업시간 : 11:30-21:00 브레이크타임(15-17시)

  * 메뉴판에는 화요일 휴무라고 나와있는데 조금 다른 것 같고, 주말도 재료 소진 시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하니 주말에는 인스타 디렉트 확인하시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특별한 일정이 있는 경우 공지된다고 하니  확인해 보세요 오

 

https://www.instagram.com/yuruyuru_haeundae/

 

 

해리단길 유루유루 총평!

유루유루 오므라이스는 쏘오쏘오 그치만 맛있는에 가까운 쏘오쏘 ㅎㅎ, 파스타는 맛있었고, 역시 제일 맛있는 건 크로켓죠?ㅋㅋㅋㅋ 분위기도 아기자기해서 좋은 것 같아요. 점심시간에 갔었는데 기다릴 뻔했어요! ㅠㅠ 오믈렛은 반가를 때 쪼르륵하고 갈라지느 사진 찍었는데 동영상이 안 올라가네요 ㅠㅠ 파스타 정말 맛있게 나왔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