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스타벅스 해운대좌동점] 해운대 좌동 스타벅스 (메뉴,텀블러,주차)

by 꾸뷰 2021. 8. 20.
반응형

스타벅스 해운대 좌동점 방문

안녕하세요 꾸뷰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좌동에 있는 스타벅스 해운대 좌동점에 방문했습니다.

사람이 많더라고요. 자리가 한자리 남아서 겨우 앉았는데, 그래도 회전율이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자리에 앉고 몇 분 가셔서 바로 자리가 생기더라고요?

 

스타벅스 해운대 좌동점 정보

1. 매장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178 스타벅스 해운대좌동점

2. 주차 : 한솔빌딩 지하주차장(스타벅스 주차비 지원이 안된다고 한다.. 보통 1시간은 해주는데 흠)

  * 그리고 가는 길에 잠깐 세우기도 애매한 위치라서 드라이브 쓰루 되는 달맞이 dt점에서 픽업하거나 픽업은 다른 곳에서 하는 게 좋을 것 같다 ㅠㅠ

3. 영업시간 : 매일 08:00-22:00( 스타벅스 원래 07시부터였던 거 같은데 코로나 때문인지 전국 08시부터 해서 조금 슬프다. 가끔 아침 산책하고 샌드위치 픽업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07시쯤 산책이 끝나서 너무 슬프다.. 빨리 코로나가 끝나야지 흑흑

 

스타벅스 해운대좌동점
스타벅스 입장권 ㅇㅇ 저도 구입했어욬ㅋㅋ

스타벅스 해운대 좌동점 총평

먼저 텀블러 종류가 많았다. 사진에 있는 거 외에도 뒤쪽에도 조금 더 있었다. 그 외 액세서리도 많이 있고, 커피 종류 그 인스턴트커피나 원두 종류도 조금 있는 것 같고. 지금 코로나라서 좌석 간격이 넓어서 좋다. 그래도 좌석 꽤 있고, 회전율이 좋아서 가면 앉을 수 있을 것 같다. 코로나 시기에도 사람 많다. 나도 간 사람 중 하나지만 ㅎㅎ 부산은 스타벅스를 정말 사랑하는 것 같다. 스타벅스는 오픈하면 다 잘되는구먼! 사실 나도 스타벅스 커피맛은 모르겠지만 깔끔하고 편해서 자주 가게 되는 것 같다. 쿠폰도 선물하고 하니까 생각 없이 가게 되는 마성의 스타벅스. 좌동에도 또 생길 것 같은 느낌이 ㅋㅋ 돈 많이 벌어서 스타벅스를 차려야 하나 생각이 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