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스타벅스 해운대중동역점] 스타벅스 텀블러 여름 MD (주차)

by 꾸뷰 2021. 8. 21.
반응형

스타벅스 해운대 중동역점 [스타벅스 텀블러 해운대 중동역점]

안녕하세요 꿀뷰 입니다! 요즘 스타벅스 자주가네요!

요즘 산책을 많이 다니는데 손잡이 있는 물병이 사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여름 md 중에 내가 찾던 물병이 있어서

검색하고 바로 구매해 버렸습니다. 스타벅스는 안갈 수 없게 만드는..... 마케팅을 잘해요

 

스타벅스 해운대 중동역점 정보

1. 매장위치 :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6 스타벅스 해운대 중동역점

2. 주차 : 중동역 공영주차장 이용

  * 스타벅스 뒤쪽에 가면 주차할 공간이 있어서 3대 정도는 주차할 수 있어요. 나는 6~80퍼센트 확률로 주차에 성공했었다.

3. 영업시간 : 평일 07:00-22:00 / 주말 08:00-21:00 스타벅스 전국 08시로 바뀐 줄 알았는데 아녔네요ㅠㅠ

 

 

스타벅스 해운대 중동역점 여름 MD 제품

아 ㅠㅠ 그라인더랑 너무 예쁘게 나왔던데 그라인더 빨리 산 게 너무 아쉽네요. 그라인더 말고 그 내리는 거 뭐죠.. 갑자기 단어가 생각이 안 나는데 아무튼 세트가 너무 예쁘던데.. 제가 산 물병은 제일 마지막에 있어요. 온 냉 가능 한데 따뜻한 거 담을 때는 유리가 너무 뜨거워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되어있는데 담을 수는 있어요! 저는 물병으로 쓰려고 산 건데 커피 넣어도 너무 예쁘네요 실물로 보면 정말 존예예요!! 물도 안 새고 제가 샀던 것 중에 제일 마음에 들어요. 근데 유리 재질이라서 조금 무겁긴 한데 저는 유리가 좋은 것 같아요. 냄새도 안 나고 색도 안 변하고 제가 찾던 게 나와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사진은 저 텀블러를 담을 수 없답니다.ㅠㅠ 이번 여름md 굳굳 좋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