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냉동밥 용기 추천[락앤락 전자레인지용 보관용기] 냉동실, 전자레인지 가능(내돈내산)

by 꾸뷰 2021. 8. 29.
반응형

냉동밥 용기 추천[락앤락 햇쌀밥 용기 글라스락 냉동실, 전자레인지 가능]

안녕하세요 꾸뷰입니다. '락앤락 글라스락' 냉동밥 바로 꺼내서 전자레인지 돌릴 수 있는 아주 편한 냉동밥 용기를 추천드립니다. 냉동실에서 꺼내자마자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하며, 뜨거운 음식을 식히지 않고 옮겨 담아서 보관이 가능하며, 세척까지 깔끔하게 할 수 있는 용기입니다. 막상 밥 먹으려 하면 햇반처럼 바로 먹을 수 있는 게 좋잖아요. 햇반이 맛있고 편하긴 한데, 건강에는 조금 걱정이 있잖아요? 밥 많이 지어서 락앤락 햇쌀밥 용기에 넣어두면 햇반처럼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mct오일(코코넛 오일)을 첨가하여 밥을 지은 후 냉동시키면 칼로리가 반으로 준다고 하더라고요! 또한 저는 곤약밥과 섞어 지어서 보관하는데 다이어트에 아주 최고랍니다! 내열유리와 실리콘 뚜껑이라 건강에도 안심이 됩니다.

* 전자레인지에 돌리실 때 뚜껑은 닫으시고 저 귀요미 얼굴을 세워서 돌려주셔야 합니다!

 

락앤락 햇쌀밥 용기 구매

저는 네0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했습니다. 검색해서 구매하고 싶으시면 글라스락 쿠킹 볼, 락앤락 햇깔밥용기, 냉동밥보관용기 등으로 검색하여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goldenorange/products/4805435497?NaPm=ct%3Dkswjvxy8%7Cci%3De6c5723779008b3a13b24916d3715f086fa187d3%7Ctr%3Dslspsn%7Csn%3D156223%7Chk%3D2e38de6e57d3b56301aea4bee459f08fbb17f8bc

 

락앤락 햇쌀밥 용기 사용기 장점 단점

1. 장점 : 세척, 건강에서 안심이 된다. 이제 플라스틱 용기 못쓰겠더라고요. 전자레인지 용으로 나오는 플라스틱 용기를 샀었는데, 뜨거운 거 담아두고 돌렸는데 빨갛게 물도 들고, 녹은 적도 있어요. 분명히 전자레인지 용이라고 해서 샀는데 말이죠. 전자레인지용 용기가 돌릴 때는 문제가 없는데 흠집이 나면 그 사이로 세제가 들어가서 문제인 거라고 하더라고요. 유리라서 뭔가 안심이 되고. 열에도 강해서 냉동실에서 꺼내자마자 돌려도 아주 잘 녹는답니다.

2. 단점 : 완전 밀폐가 안된다.(저는 도시락을 챙겨서 다니고, 1인 가구라서 소분을 많이 해놓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불고기라던가, 국물이 있는 경우에도 얼려놓고 녹여서 보관하고 그때그때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는데, 유리라서 무겁기고 하고 국물의 경우 흐를 위험이 있답니다.) 그럼에도 저는 지퍼백에 한번 더 싸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저는 출근시간이 짧아서 얼려두면 도착까지 녹지 않아서 샌 적은 없었어요. 이동시간이 짧아서 무거워도 조금 괜찮고요ㅎㅎ)

 

그리고 구매 시 뚜껑에 김치 국물, 물이 안 든다고 했는데 물들더라고요. 그럴 때는 간단히 물로 세척 후 햇볕에 2시간 정도 놔두시면 바로 빠진답니다. 조금 귀찮긴 한데 새 거처럼 빠져버리니 문제없답니다. 그리고 뚜껑이 파스텔 색이라 너무 귀엽고, 모양도 너무 귀엽습니다.

 

 

물 안든다더니 물들어버린 뚜껑, 햇볕에 말려서 원상복구 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