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맛있는 닭가슴살 bhc 닭가슴살(뿌링클, 맵스터, 맛초킹, 딥커리) 챱 닭가슴살, 홀 닭가슴살(추천 맛)

by 꾸뷰 2021. 8. 23.
반응형

맛있는 닭가슴살 bhc 닭가슴살(뿌링클, 맵스터, 맛초킹, 딥 커리) 찹 닭가슴살, 홀 닭가슴살

안녕하세요 꾸뷰 입니다! 내 돈 내산 bhc닭가슴살입니다. 인스타에서 7000원 할인 보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맛초킹 먹어보고 세일할 때 바로 재구매한 맛있는 닭가슴살 bhc닭가슴살 후기 갑니다.(뿌링클, 맵스터, 맛초킹, 딥 커리) 찹, 홀 닭가슴살 종류별로 다 시켜봤어요.

 

bhc닭가슴살 맵스터, 뿌링클, 맛초킹, 딥커리(찹스테이크, 홀스테이크)

bhc닭가슴살 추천하는 맛, 가격

  • 가격 : 챱 스테이크 개당 2200~2600원 가격은 행사할 때 기준이고, 묶음 별로 다릅니다. / 홀 스테이크 개당 2100~2500원  * 제가 이전까지 구매했던 닭가슴살은 개당 가격으로 봤을 때 1000원~2000원이었던 것 같은데 비싸지만 7000원 쿠폰을 준다고 해서 이때 아니면 더 비싸서 아예 못 먹겠다 하고 구매해 봤습니다.
  • 제가 샀을 때는 bhc에서 할인하고 했는데 현재는 허닭에서 8.31까지 세일 행사하고 있어요. 허닭이나 아래 링크에서 구매하시는 게 제일 저렴한 것 같습니다. 홀 스테이크 기준 13개 26000원으로 개당 가격 2000원입니다. (네이버 포인트나 롯데카드로 구매하면 더 저렴합니다.) *광고 링크 아니고 제가 첨부한 겁니당. ㅠㅠ 돈 받고 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 https://m.shopping.naver.com/market/necessity/products/5769139656?NaPm=ct%3Dksol7i57%7Cci%3Dshoppingwindow%7Ctr%3Dmkss%7Chk%3Dff3538bd1ef7fadfcf97e87c148ee228e3715b20%7Ctrx%3D
 

【10+3】 bhc 시그니처 소스 닭가슴살

랭킹닭컴

shopping.naver.com

 

bhc 찹 닭가슴살 왼쪽 위부터 맵스터, 뿌링클, 딥커리, 맛초킹 
bhc닭가슴살 뿌링클, 맵스터 홀 스테이크

 

bhc 닭가슴살 추천 맛,  종류, 맛 순위

맛초킹 추천합니다. 맛초킹!! 맛초킹이요!!! 제 순위는 1위 맛초킹, 공동 2위 뿌링클, 맵스터, 3위 딥 커리입니다. 홀 닭가슴살이냐, 챱 닭가슴살이냐 하면 홀 닭가슴살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개당 가격으로 챱 닭가슴살이 100원 정도 비싸요. 그런데 보통 다른 닭가슴살은 덩어리와 잘라놓은 제품 식감이 다른데, bhc닭가슴살은 차이가 거의 없고 오히려 덩어리가 더 부드럽습니다. 양도 많게 느껴지고요.(양은 제 생각입니다.)

 

제일 먼저 먹었던 게 맛초킹이었는데 얽! "뭐야 이거 당장 재구매야!"라고 생각했습니다. 흥분을 가라 앉히고, 모든 맛을 먹어보고 결정하자 라고 생각했고, 다 먹어보고 나서 위 링크에서 홀 닭가슴살 맛초킹으로 재구매하였습니다. 맛초킹은 찜닭 맛입니다.(맵지 않고 약간 단짠 한 찜닭 맛) 식감도 그냥 찜닭입니다. 부들부들하고 이건 닭가슴살이 아니라 다리살입니다. 치킨에 있는 닭가슴살보다 부들부들하답니다. 뿌링클은 bhc뿌링클 가루를 소스 화한 맛! 가루보다 조금 더 착하고 순한 맛입니다. 맵스터는 제가 bhc에서 맵스터 라인을 안 먹어 봤는데 최대한 설명을 드리자면 치킨집에서 양념소스 나온다고 치면 조금 맵고 자극적인 소스 맛 이랍니다. 저는 맵 찔이라서 매웠습니다. 그렇지만 맛있었어요.(엽기떡볶이 착한 맛 맵다고 하면서 먹는, 보통맛도 먹긴 하는데 엄청 매워하면서 먹는, 그렇다고 못 먹지는 않은데 힘들어하며 먹는 수준입니다.) 딥커리는 제가 먹어본 닭가슴살 라인의 커리맛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괜찮은 카레맛?이고 와 여기에 감자랑 양파 넣어서 먹고 싶다. 이 생각하면서 먹었습니다.

 

맛은 다 맛있습니다. 저의 취향이 맛초킹이었어요. 소스가 묽어 보이는데, 닭가슴살 사진과 같이 찢어서 먹으면 양념 따로 놀거나 하지 않고, 양념 충분합니다.(저의 기준일 수도 있습니다.) 제가 먹었던 닭가슴살 중에서 제일 맛있었습니다. 제가 먹었던 닭가슴살 중에는 노브랜드와 하림 닭가슴살 먹을 때 오 닭다리 같다 생각했는데, 훨씬 부드럽습니다.(그리고 최근에 유튜브에서 꿀팁을 봤는데 먹기 10시간? 전쯤에 냉장고에서 해동해서 먹으면 전자레인지에서 돌릴 때 1분 30초면 충분하고, 훨씬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bhc닭가슴살 구매해? 말아? 이런 분들께 추천! 헬창 분들께는 비추천?

  • 맛은 있지만 나트륨 함량이 높아요.(보통 닭가슴살 100-300?, bhc 닭가슴살 500~840) / 그래도 하루 세끼 다른 거 안 먹고 3끼 먹어도 하루 권장량 2000mg을 넘지는 않으니, 하루 닭가슴살을 3번 이상 드시는 분은 다른 종류와 섭취하시거나 나트륨을 확인하며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다른 닭가슴살 제품들과 비교할 때 칼로리는 비슷한데 당도 조금 높은 것 같아요. 맛에 집중한? 닭가슴살들과 비교하면 비슷하기도 합니다.ㅎㅎ * 그래도 치킨 시키거나, 찜닭 드시고 싶으실 때 bhc닭가슴살 쟁여놓으면 그냥 참을 만한 맛입니다.
  • 제일 중요한 게 제가 닭가슴살이나 계란이나 다이어트 제품 챙겨가 놓고 다른 거 먹고싶어서 다른거 먹은적이 좀 있는데, bhc닭가슴살은 맛있어서 먹기싫고, 다른거 먹고 싶다.. 이런 생각이 안나는 장점이 있었어요. 배달이나 다른 제품 먹는 것보다는 훨~~~ 씬 좋으니 식욕 못 참으시는 분은 쟁여놓고 이거 드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다이어트도 맛있어야 가능하잖아요!? 
  • 쌈이랑 야채랑 밥이랑 닭가슴살 싸서 먹으면 배달음식 부럽지 않았습니다
  • 헬창 분들은 운동하고 급하게 닭가슴살만 드시는 경우를 많이 본 것 같은데, 양념이 많아서 급하게 뜯어먹기에는 힘들 것 같아요. 양념이 세서 밥과 같이 먹어야 맛있답니다. 그냥 먹으면 짤 것 같아요. 고구마 이런 거랑 먹어도 맛있겠지만 밥이랑 먹어야 제일 맛있을 것 같아요. 고구마랑 드시면 다른 제품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어휴 bhc닭가슴살 종류도 많고 다 마음에 들어서 하고 싶은 말이 많아서 많이 썼더니 너무 기네요 누가 봐줄까 싶지만, 모두 읽어주신 분들이 계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bhc닭가슴살 쟁여두고 배달시켜 먹고 싶을 때 진정시키기에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