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부산 해운대 맛집]샐러드 맛집 유니샐러드(완전추천!)

by 꾸뷰 2021. 1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꾸뷰입니다!!!

포스팅을 안 한 지 오래되었는데 다시 포스팅하고 싶게 만들어준 유니샐러드 사랑합니다.

제가 샐러드 배달에 대한 편견이 있었어요. '샐러드를 8천 원에서 1만 원 이상 주고 왜 사 먹는 거지? 옥수수랑 양상추, 닭가슴살, 뭐 들어가는 것도 없는 것 같고, 재료를 따로 사서 사 먹는 게 나을 것 같은데?'라고 생각하다가 다이어트하는데 자꾸 양상추, 토마토 이런 거 사놓고 버리길래 '아 샐러드를 사 먹어보고 비슷하게 만들어야겠다!'라고 생각하고 시킨 건데 아니 이게 무슨 일이야????? 다이어트 대성공!!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너무 행복해서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은데 사진부터 갈게요!!

 

 

(버섯)유니샐러드 포장&오리엔탈소오스

 

유니샐러드 후기 (샐러드 만들어 먹지 마세요! 시켜 드세요!!) 유니 샐러드 사랑해

가장 먼저 유니 샐러드가 체인점인 줄 알았는데, 블로그 포스팅하려고 검색해 보니 개인이 하시는 샐러드 집이었어요! 후기에 양이 많다고 남겨져있길래, 사진 봤을 때 별로 안 많아 보이는데 다른 곳 보다 조금 많은가 보다..라고 생각하고 포장 주문을 해놓고 찾으러 갔는데, 너무 무거운 거예요.. 집 가서 무게 재봐야겠다. 하고 재봤더니 샐러드 무게가 1kg 무슨 일?? ㅋㅋㅋㅋ 포장지 무거워봤자인데, 위에 사진은 3 자릿수라서 900그람 대구나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제가 살짝 들고 찍은 거라서.. 아무튼 덜어먹어야지~ 큰 그릇에 덜어냈는데 티도 안 나는 거 보이시나요 250그람 덜어낸 건데.. 4번은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닭가슴살은 집에 있어서 나중에는 닭가슴살이나 고구마 1개 정도나 단백질 추가해서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이번만 시켜먹어 보고 비슷하게 만들어야지 생각했는데, 진짜 왜 이제야 유니 샐러드를 만난 건지, 식단 유지

가능할 것 같아요. 저 오늘 좀 우울했거든요..? 샐러드 먹고 이렇게 행복해질 수 있다니.. 말도 안 돼..! 소스도 너무 맛있어요ㅠㅠ 종류도 여러

가지 들어있고, 너무 신선하고, 올리브가 통으로 이렇게 많이 들어가다니, 그리고 카카오 닙스, 호두, 크랜베리는 요청사항에 작성해야 추가해주신답니다!! 그리고 후기 보면 진짜 다 남는 거 있냐고 물어보는데, 진심 지금 샐러드 먹고 사랑에 빠졌는데, 계속 시켜먹고 싶은데 샐러드 파시고 남는 거 없어서 문 닫으실까 봐 걱정되는데 이 후기 보신 분들 계시면 문 안 닫게 여기서 시켜먹어 주세요. 제가 이렇게 샐러드를 좋아하는 줄 몰랐네요ㅎㅎ 

유니 샐러드 위치, 장소, 주차? 등

주소: 해운대구 좌동 1461-1 2층 9호(울트라 타워 2층 노매드 쿡 9호)

 * 해운대 문화회관 사거리에서 올리브영 건물 2층인데 샐러드 집일 줄 알았는데 노 마트 쿡이라고 되어있고 안으로 들어가셔서 호수를 찾아가시면 됩니다! 유니 샐러드라고 쓰여있을 줄 알았어서 없어진 줄 알았어욬ㅋ)

전화번호:070-8800-7530

주차:(유료)라고 되어있네요 포장해 가실 때 그래도 여기 뒷골목이나 건물 앞에 잠깐은 세울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바로 옆에 좌1동 공영주차장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09:15-20:30(연중무휴)

 

부산 해운대 샐러드 맛집 유니 샐러드 후기 및 총평

샐러드는 처음 시켜봐서 객관적이지 못한 후기지만 샐러드를 시켜먹는 것에 편견이 있었는데, 샐러드는 시켜먹어야 하는 것이었어요. 사 먹는 게 역시 제일 맛있어요..! 저는 365일 다이어터인데 ㅋㅋ 이제 샐러드 시켜서 3~4번으로 나눠먹고 닭가슴살이나 현미밥, 계란이나 고구마, 다이어트 도시락이랑 샐러드랑 추가해서 먹으면 한 끼 식사로 너무 만족할 것 같고, 요즘 배달음식이 너무 먹고 싶고, 간식 먹고 하느라 식욕이 통제가 안되었는데, 샐러드랑 볶음밥 조금이랑 해서 먹었는데 너무 만족스럽고 맛도 있어서 간식이 생각이 안나는 만족스러운 식사였답니다. 유니 샐러드 덕분에 만족스러운 식사를 자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리가 특히 맛있어 보이던데, 오리랑 리코타치츠랑 시켜먹고 싶은 게 너무 많네요. 아마 여기 있는 샐러드 다 포스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양이 많고, 신선해서 좋아요.

아 제가 시킨 건 버섯, 두부 샐러드(8,500원)고, 처음에는 샐러드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받고 나니 저렴한 거였네....라고 생각됐어요. 자주 시켜먹을 거고 아래 왼쪽 사진은 후기인데 저렇게 시켜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저도 다음에 시켜먹어 보려고요!!

정말 추천합니다. 유니 샐러드 사랑해..

 

1. 유니샐러드 배민 후기인데 저렇게 먹으면 속세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나중에 시켜먹으려구요)2, 두부버섯 샐러드(8,500원)

 

 

 

 

 

 

반응형

댓글